OneNote 교직원용 전자 필기장
교육자 공동 작업 구축 및 관리
OneNote 교직원용 전자 필기장에는 모든 교직원 구성원 또는 교사를 위한 개인 작업 공간, 공유 정보를 위한 콘텐츠 라이브러리, 모두가 함께 작업할 수 있는 공동 작업 공간이 강력한 하나의 전자 필기장에 모두 포함되어 있습니다.
시작하려면 학교의 Office 365 계정으로 로그인하세요.

무료 Office 365 계정에 등록 >
한 공간에서 공동 작업
공동 작업 공간은 공유 부서 작업이나 전 교직원 이니셔티브를 위한 공간입니다.
하나의 전자 필기장에서 노트, 작업, 계획을 위해 함께 일해 보세요. OneNote의 강력한 검색 기능으로 언제나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모두와 함께 정보 공유
콘텐츠 라이브러리를 사용하여 정책, 절차, 기한, 학교 일정 등을 게시해 보세요.
콘텐츠 라이브러리의 사용 권한이 있으면 교직원 관리자는 정보를 편집하고 게시할 수 있지만 다른 사람은 콘텐츠를 보고 복사할 수만 있습니다.
자기 개발과 업무 능력 향상
모든 교직원 구성원은 교직원 관리자에게만 공유할 수 있는 개인 작업 공간을 갖게 됩니다. 이 전자 필기장은 전문 개발, 학급 관찰, 가정 통신 등의 용도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교직원 구성원은 이 전자 필기장을 자신에게 맞게 개인 설정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원하는 형식으로 참조할 정보를 정기적으로 저장할 수 있습니다.
지금 시작하기
학교의 Office 365 계정으로 로그인하여 시작하거나 기존 교직원용 전자 필기장을 관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