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 앱
여러 앱과 장치를 OneNote와 함께 사용해 보세요.
Brother Web Connection
Brother 기기(MFP/문서 스캐너)로 이미지를 스캔한 후 PC를 거치지 않고 OneNote와 OneDrive에 바로 업로드할 수 있습니다.
Chegg
학생들은 Chegg Study Q&A의 중요한 숙제 답안을 OneNote에 저장할 수 있습니다. OneNote의 “클립하기” 단추를 사용하면 쉽게 저장됩니다. 여기에서 과목, 수업 또는 과제별로 답안을 구성하고 OneNote에서 모든 항목을 바로 검색할 수 있습니다. 완벽한 학습 가이드를 만들어 급우들과 공유해 보세요.
cloudHQ
OneNote 노트를 cloudHQ에 통합해 보세요. 전자 필기장을 Salesforce, Evernote, Dropbox 등 인기 있는 클라우드 서비스와 동기화할 수 있습니다. 쉽게 다른 사용자와 공동 작업하고, 모든 앱에서 아이디어를 공유하고, OneNote에 자동으로 다시 동기화해 보세요. 또한 OneNote 전자 필기장을 다른 클라우드 서비스에 백업하여 실수로 삭제한 경우에도 파일을 보호할 수 있습니다.
Newton
뉴턴을 사용하여 클릭 한 번만으로 OneNote로 중요한 전자 메일을 저장하세요. 송장, 요리법, 중요한 고객 전자 메일 등 종류에 상관없이 뉴턴의 OneNote 통합을 사용하여 중요한 메일을 더 효율적으로 관리하세요.
Docs.com
Docs.com에서는 노트나 학습 자료를 OneNote 전자 필기장을 통해 공유할 수 있습니다. 그러면 전 세계의 교사와 학생 등이 OneNote 전자 필기장을 보고 다시 사용하여 커뮤니티에서 인기를 높이고 영향력을 높일 수 있습니다.
Doxie Mobile Scanners
Doxie는 새로운 형태의 충전식 종이 스캐너로 어디서든 컴퓨터 없이도 문서를 스캔할 수 있습니다. 스캐너를 충전하고 켠 다음 스캔, 보관, 공유할 종이나 영수증, 사진을 삽입하세요. Doxie는 어디서나 스캔하고 모든 장치에서 스캔한 모든 문서에 액세스할 수 있도록 OneNote와 동기화합니다.
EDUonGo
EDUonGo를 사용하면 누구나 몇 분 내에 온라인 아카데미나 강의를 시작할 수 있습니다. EDUonGo의 학생들은 수업을 자신의 전자 필기장에 내보낼 수 있으므로 쉽게 노트를 작성하고 다른 학생들과 공유할 수 있습니다. 학생들은 또한 OneDrive 계정에 연결할 수도 있습니다. 교사는 Office Mix의 비디오를 수업에 포함시킬 수 있습니다.
OneNote로 전자 메일 보내기
이동 중에도 중요한 것들을 전자 필기장에 전자 메일로 바로 보내 캡처할 수 있습니다. 문서, 메모, 여행 계획 등 많은 것을 me@onenote.com으로 보내시면 모든 장치에서 액세스할 수 있는 OneNote 전자 필기장에 담아드립니다.
Epson Document Capture Pro
Document Capture Pro를 사용하면 손쉽게 문서를 스캔하고 페이지를 편집하며 파일을 저장하고 Workforce® DS-30, DS-510, DS-560 등과 같은 Epson 스캐너로 스캔한 데이터를 응용 프로그램으로 전송할 수 있습니다. 또한 사용자는 터치 한 번으로 OneNote에 스캔하여 여러 장치에서 문서에 쉽게 액세스하거나 다른 사용자와 공유할 수 있습니다.
eQuil Smartpen2 & Smartmarker
eQuil Smartpen2 및 Smartmarker를 사용하여 아무 종이에나 노트를 작성하고 OneNote로 전송하세요. 기발한 생각을 캡처할 수 있는 아주 참신한 방법입니다.
Feedly
Feedly는 독자가 관심 있는 스토리와 정보를 독자에게 연결해 줍니다. Feedly를 사용하여 멋진 콘텐츠를 검색 및 팔로우하고 클릭 한 번으로 최고의 기사를 바로 OneNote에 저장할 수 있습니다.
FiftyThree의 Paper와 Pencil
Pencil과 Paper로 아이디어를 작성하고 OneNote에서 아이디어를 발전시켜 보세요. Pencil과 함께라면 정확하고 쉽게 쓰고 그릴 수 있습니다. 실수한 경우 스타일러스를 거꾸로 들고 OneNote에 대고 바로 지우면 됩니다. Paper에 노트를 작성하고, 검사 목록을 만들고 스케치해 보세요. 그 다음에 OneNote에 공유하면 공유한 전자 필기장에서 공동 작업, 녹음 파일 추가 등 더 많은 작업을 수행할 수 있으며 거의 모든 장치에서 콘텐츠에 액세스할 수도 있습니다.
Genius Scan
Genius Scan은 주머니 속 스캐너입니다. 종이 문서를 디지털화하여 PDF 파일로 만든 후 OneNote에 바로 저장해 줍니다.
JotNot Scanner
JotNot은 iPhone을 휴대용 멀티 페이지 스캐너로 바꿔줍니다. JotNot을 사용하여 문서, 영수증, 화이트보드, 명함, 노트 등을 디지털 형식으로 스캔할 수 있습니다. JotNot은 현재 Microsoft의 OneNote 플랫폼과의 직접적인 통합을 지원하므로 OneNote 계정을 사용하여 스캔한 내용을 쉽고 빠르게 정리 및 백업할 수 있습니다.
Livescribe 3 Smartpen
Livescribe 3 smartpen과 Livescribe+ 앱을 사용하면 종이에 쓰는 모든 것이 모바일 장치에 바로 나타나며, 태깅과 검색 뿐만 아니라 필기를 텍스트로 변환할 수도 있습니다. 무엇이든 OneNote로 보낼 수 있으므로 손으로 쓴 노트와 스케치도 다른 중요한 정보와 통합됩니다.
Mod Notebooks
Mod는 클라우드에서 액세스할 수 있는 종이 노트입니다. 익숙한 펜과 노트로 필기를 한 후 무료로 디지털화할 수 있습니다. 완료된 노트의 각 페이지는 OneNote와 동기화되어 영구적으로 저장할 수 있습니다.
NeatConnect
NeatConnect는 서류 더미를 디지털 문서로 변환하고 컴퓨터 없이 바로 OneNote로 보내줍니다. 집안 어느 방에서든 사무실 어느 위치에서든 NeatConnect의 Wi-Fi 호환성과 터치 스크린 인터페이스를 사용하면 쉽고 빠르게 OneNote로 스캔할 수 있으므로 시간이 절약될 뿐만 아니라 조직과 생산성이 완전히 새로운 수준으로 도약할 수 있습니다.
News360
News360은 무료 개인 맞춤형 뉴스 앱으로 사용자가 좋아하는 것을 배우고 사용할 수록 똑똑해지는 앱입니다. 100,000개 이상의 소스를 사용하여 항상 읽을 거리가 있으며 한 번의 탭으로 마음에 드는 스토리를 OneNote에 바로 저장할 수 있습니다.
Nextgen Reader
Windows Phone을 위한 빠르고 깔끔한 RSS 수집기입니다. 각종 기사를 OneNote에 바로 저장해 보세요.
Office Lens
Office Lens는 주머니 속 스캐너입니다. 화이트보드나 칠판에 적힌 메모를 놓치지 마세요. 다시는 문서나 명함, 잃어버린 영수증이나 접착 메모지를 찾아 헤매지 않아도 됩니다. Office Lens를 사용하여 사진을 읽기 쉽고 다시 사용하기 쉽게 만들 수 있습니다. 자동 잘라내기와 정리를 사용하여 콘텐츠를 OneNote에 바로 캡처할 수 있습니다.
OneNote For AutoCAD
AutoCAD용 OneNote를 사용하면 AutoCAD 내에서 도면 작성 중에 노트를 작성할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전 세계적에서 AutoCAD를 사용하여 2D 및 3D 도면을 작성하는 건축 및 엔지니어링 전문가의 생산성이 향상됩니다. 이러한 노트를 클라우드에 백업하고 언제든지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는 다음에 AutoCAD에서 도면을 열면 이러한 노트를 볼 수 있습니다.
OneNote Class Notebooks
나만의 디지털 전자 필기장에서 모든 학생을 위한 개인 작업 공간, 유인물용 콘텐츠 라이브러리 및 학습과 창작 활동을 위한 공동 작업 공간을 사용하여 학습 계획 및 과정 콘텐츠를 구성하세요.
OneNote Web Clipper
OneNote Web Clipper를 사용하면 브라우저에서 OneNote 전자 필기장으로 웹 페이지를 저장할 수 있습니다. 단 한 번의 클릭으로 빠르게 캡처하고 일상의 더 많은 것을 기억할 수 있습니다.
Powerbot for Gmail
Gmail 인터페이스에서 전자 메일, 대화, 첨부 파일을 OneNote에 바로 저장할 수 있으므로 앱 사이를 이동할 필요가 없습니다.
WordPress
OneNote를 사용하여 모든 장치와 플랫폼에서 인터넷 연결 여부에 관계없이 WordPress 게시물을 작성하고 기존의 모든 노트의 콘텐츠를 다시 사용할 수 있습니다.
Zapier
Zapier를 사용하여 Salesforce, Trello, Basecamp, Wufoo, Twitter 등 이미 사용하는 앱을 OneNote와 쉽게 연결할 수 있습니다. 노트를 백업하거나, 완료된 작업을 기록, 또는 새 연락처, 사진, 웹 페이지를 저장하는 데 이 앱을 사용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