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neNote에서 모습을 갖추는 아이디어

앱 다운로드

다운로드


나만의 방식대로 만들기

멋진 아이디어를 냅킨이나 스티커 메모에 적으시나요? 아니면 꼼꼼한 정리를 원하시나요? 생각을 구체화하는 데 어떤 방법을 사용하시든지 OneNote에서도 가능합니다. 종이와 펜을 사용하는 것처럼 자유롭게 입력하거나 쓰거나 그리세요. 웹을 검색하고 클리핑하여 아이디어를 구체적으로 만들어 보세요.

Windows 10의 OneNote가 표시된 태블릿

모두와 함께 공동 작업

팀이 놀라운 아이디어를 현실화하고 있거나 대규모 가족 모임의 메뉴를 계획 중이라면 생각을 나누고 어디서나 동기화된 상태를 유지하세요.

업무용 태블릿에서 OneNote를 사용하는 사람의 사진

잉크로 생각 표현

읽고, 설정하고, 그리세요. 스타일러스나 손가락만 있으면 됩니다. 손으로 쓴 노트를 입력된 텍스트로 변환할 수 있습니다. 색이나 도형을 사용하여 중요 사항을 강조하고 아이디어를 표현하세요.

Surface 펜으로 그린 밝은 색

어디에서나 액세스

오프라인 상태일 때도 어디서나 간편하게 콘텐츠를 가져올 수 있습니다. 노트북에서 시작한 다음 휴대폰에서 노트를 업데이트하세요. OneNote는 모든 장치 또는 플랫폼에서 작동합니다.

iPad, iPhone 및 Apple Watch에 표시된 OneNote의 사진




Office와 함께 활용

OneNote는 이미 알고 계시는 Office 제품군의 일부입니다. Outlook 전자 메일에서 가져온 요점을 사용하여 노트를 만들거나 Excel 테이블을 노트에 포함할 수 있습니다. 원하는 Office 앱을 함께 사용하여 더 많은 기능을 활용해 보세요.

사무실 건물의 사진

강의실에서 함께하기

학생들이 함께 모이는 공동 작업 공간을 마련하거나 개인 전자 필기장에서 개별 지원을 제공하세요. 인쇄 유인물은 더 이상 필요 없습니다. 중앙 콘텐츠 라이브러리에서 수업을 계획하고 과제를 배포할 수 있습니다.

수업용 전자 필기장 알아보기

Surface Book에 표시되는 OneNote의 사진